본문 바로가기

게임/HearthStone

[HearthStone] 투기장 5승! HAYO!



비록 내가 피땀흘려 모은 카드로 짠 덱이지만, 매번 같은 덱이라 가끔 지루해질법도 한 일반대전과 달리 

투기장은 무작위로 카드를 뽑아 덱을 구성, 마찬가지 상황의 플레이어들과 대전하기 때문에

무엇이 튀어나올지 예측하기 어렵다는 데에 그 묘미가 있습니다.


물론 인내의 45승 끝에 150골드를 지불하고 투기장에 들어왔는데

덱빌딩에서 좌절하게 되는 상황도 가끔 있습니다만 -_-..




첫번째 투기장을 꽁으로 날려버리고 (몇승이었는지 기억도 잘.. 2승이었나 _-_)

150골드를 모아 입장한 투기장에서 어제..



5승!!! !@#%!#아엏ㅋ


투기장에서 경기한 결과들은 이렇게 승리와 패배 횟수가 기록이 되고

세번 패배하면 (9승은 못해봄 Ora) 게임 신청 버튼이 막힌 채

열쇠를 클릭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

카드팩 + 85골드 + 신비한가루5개


투기장 입장료가 150골드이고 카드팩이 100골드이니

신비한가루를 제외해도 185골드를 받은 셈이군요.

이렇게되면 대충 입장료 본전치기는 3-4승 선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.



카드팩을 깠는데.. 생각보다 아주 좋은건 아니네요 _-_

평등이 아-주 나쁜 카드는 아닌것같습니다만.. 성기사덱 안굴리잖아 Ora


그나마 이 카드팩으로 사제 내면의열정 2장 맞추게 되었네요.

사뻔뻔 미니언컨트롤덱의 키 카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.

천상의정신과 함께..ㅋㅋ




카드뽑기 결과가 어찌되었든, 고작 두번째 투기장에서 5승이나 달성하다니 감개무량하네요.

옆에서 친구는 정말 운 하나로 좌지우지되는 게임이라며 비웃고있지만..

두고보시게.. 자넨 3승을 넘기기 힘들것이야 -_-


일반대전도 50승을 넘어갑니다. 일반대전과 투기장 외 아무 컨텐츠가 없어 허전한 느낌이 드는건 사실이에요.

정식으로 오픈하게되면 조금씩 추가될 것이라 기대하며 꾸준히 달려보렵니다. @_@